맛집

[구미맛집]홍익돈까스에서 인기메뉴 주문!!

톨이 아빠 2016. 5. 9. 16:21
300x250

 돈가스가 먹고 싶다면 홍익돈까스로!

 

 

 

주말엔 한끼정도는 사먹게 되더라구요.

지난 주말에도 역시나 하루 세끼를 집에서 먹지 못하고

외식을 하게 되었는데요.

메뉴는 돈까스로 정했어요.

마침 저희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홍익돈까스가 있어서

톨이와 톨이아빠와 함께 차타고 슝슝~

홍익돈까스의 위치는 도량동에 있어요.

도량2동에서 봉곡동 넘어가는 그 언덕배기 쯤이에요.

간판을 여기저기 세워두셔서 잘 보이더라구요.

 

 

 

매장 오픈시간은 11시 30분 클로즈시간은 밤 10시 30분이네요.

 

 

메뉴판 사진들이 하나같이 다 흔들렸네요.

역시 사진찍는건 약간의 스킬을 필요로 하네요.

 

 

저희는 우동볶음과 왕돈가스가 있는 세트A와

왕돈까스와 유부우동이 있는 세트B,

해물토마토 파스타를 주문하였어요.

 

 

마침 점심시간에 간지라

손님들로 가득차 있었는데요.

먼저 온 손님들 테이블을 보니 아직 주문한 메뉴가

나오지 않아 기다리고들 계시길래

저희도 한참 기다려야겠구나 했어요.

게다가 홍익돈까스는 100% 수제돈까스라

주문한 즉시 요리가 시작된다고 하니 요리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위에 안내문구가 보이시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다와 같은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달라고 하네요.

하지만 배고픈데 너무 오래 걸리면 인내심에 한계가^^;;; 어쩔수 없지만요.

 

 

아~~~

이 사진은 정말 안습이네요.

브레이크타임과 인기메뉴가 적힌판인데...

안 보이니 제가 알려드릴께요.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2시 반에서 4시반으로 두시간이구요.

인기메뉴는 왕돈까스, 해물볶음우동, 돈까스정식, 세트A, 까르보나라 순서에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돈까스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소스도 딱 입맛에 맞아서 소스가 듬뿍 묻은 돈가스를 찾아먹곤 했답니다.

 

 

 

왕돈까스와 함께 나온 볶음우동!

사실 사이드메뉴라 생각되서 별 기대안했는데

볶음우동 기대이상으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냥 볶음우동도 맛있으니 해물볶음우동은 더 맛있을듯 해요.

해물볶음우동은 다음에 먹어보는걸로^^

 

 

그리고 이건 생선가스를 함께 주는데요.

생선가스도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네요.

 

 

이렇게 국물우동도 함께 주시지만...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이것까지는 다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반도 못먹었어요.

대체적으로 모든메뉴가 양을 넉넉하게 주시는 듯 했어요^^

 

 

그리고 이건 해물토마토파스타!

해물이 듬뿍 들어가서 해물도 푸짐히 먹고

토마토파스타도 느끼하지 않아 정말 싹싹 긁어먹을만큼

맛있었네요.

파스타집도 아닌데...

기대이상 맛있어서 깜놀한 메뉴 중의 하나였어요.

 

돈까스는 한번 먹고 나면 많이 먹어서 그런것도 있고

느끼해서이기도 하고 생각이 안나는데...

요 토마토파스타는 또 먹고 싶네요~

홍익돈까스에서 점심 잘 먹고 가네요~!!

주부도 주말엔 쉴 권리가 있다 ㅋㅋㅋ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