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미 인동 맛집 - 리안에서 찹쌀탕육, 야끼우동 먹기

톨이 아빠 2016. 4. 16. 23:04
300x250

 

구미 인동 맛집 - 중국음식이 맛있는 리안(중화요리전문점)

 

 

 

어느날 야끼우동이 먹고 싶어서

근처 야끼우동 하는 곳을 찾았다.

야끼우동을 하는 곳은 많았지만

맛있는 야끼우동집을 찾기란 쉽지가 않았다.

그래서 결국 검색+추천을 받아 알게된

리안이라는 중화요리전문점을 찾게 되었다.

 

 

위치는 구미 인동에 위치해있어서

집이랑은 좀 먼감이 있었지만...

야끼우동이 맛있기만 하다면야

이 정도 거리는 감수해야만 했다.

집근처에선 이 정도 맛을 찾기 쉽지 않겠다고

판단해서 바로 리안까지 가게 되었다.

 

 

차를 타고 다리를 한참을 건너서야 리안에 도착!!

그냥 동네중국집이 아니고

중화요리전문점이라 할 만한 그런 비쥬얼을 갖춘 식당이었다.

점심시간이어서인지 번호표를 들고 기달야 했다.

소문난 맛집이라그런지 홀이며 룸이며 손님들이 가득차 있었고,

대기자들도 많았다.

한참까진 아니지만 좀 기다린 후에야 자리에 앉게 되고..

바로 주문!!!

리안은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찹쌀탕수육도 맛있다고 소문이 나 있었다.

난 다 필요없고 야끼우동만 먹으면 된다는

생각에 별 기대를 하진 않았지만...

간 김에 시켜보기로 하였다.

그리하여 시킨 찹쌀탕수육과 유닛짜장면, 삼선우동을 시켰다.

 

 

찹쌀탕수육은 시킨지 얼마되지 않아 바로 나왔다.

근데 뭐지??

탕수육이 아니라 돈가스인가??하는 생각도 잠시...

가위가 보여서 잘라 먹었다.

먹어보니 탕수육이 맞다!!

 

 

어멋!!!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이 탕슉!!

다들 맛있다며 감탄에 감탄을 하게 되었다.

오~~~

이제껏 먹던 탕수육이랑은 정말 다른 찹쌀탕수육!

정말 추천할만 하다.

 

 

그리고 유닛짜장

초록색 면발에 잘게썬 야채들이 먹음직스러워보인다.

내가 시킨게 아니라 한젓갈만 먹어보았는데..

짜장면도 맛있었다.

 

 

그리고 그토록 먹고 싶던 야끼우동!

우선 비쥬얼은 마음에 든다.

해산물도 많고 색감도 좋았다.

과연 맛은??

오!!!

내가 원하던 그런 맛이었다.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고,

양념도 심심하지 않게 간이 적적했다.

야끼우동 너 합격이다!!

 

그리고 삼선우동도 나왔는데..

여기 낙지가 통채로 한마리가 들어가 있네?

어랏~~

이 가격에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푸짐한 해산물이 들어있었다.

맛도 시원하고 깔끔해서 속이 풀리는 듯한 그런맛!

 

이렇게 맛있는 중국집 찾기도 쉽지 않은데...

나오는 메뉴들마다 다 너무 맛있어서...

감히 추천할 만하다고 생각된다.

중국음식이 먹고 싶다면 리안을 추천하겠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