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오랜만이야!!

톨이 아빠 2016. 1. 20. 01:42
300x250

구미 봉곡점에서 시킨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제가 지코바를 처음 접한건 20살때였는데..

그때는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교촌간장치킨 등

동네에 흔해빠진 맛만 알았지...

숯불양념치킨이란건 처음 먹어봤을때였어요.

그때 친구가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맛있다며 시켜줬었는데..

치킨을 숯불에 구워 숯불맛이 나면서

매콤달짝지근한 이 맛이 어쩜 그리도 맛있게 느껴지던지요.

게다가 떡뽁이 한참 좋아하던 나이라

떡뽁이 떡까지 양념되어 있으니 이 얼마나 신세계던지!!!

 

벌써 10년도 더된 옛일이네요..

언제 이렇게 나이를 먹었던가

잠시 옛기억을 떠올려보게 되네요...

 

 

 그러다 이사가면서 근처에 지코바가 없어서 못 먹다가..

다시 경상도로 오니 지코바가 있길래..

오랜만에 지코바 숯불양념치킨을 시켜보았어요.

 

 오랜만에 시키니 기대가 컸어요.

배달되자마자 느껴지는 숯불양념향!!

Goooooooooooooood!!!!

 

 지코바 포장용기가 귀엽네요^^

 저는 지코바 봉곡점에서 시켰는데요.

임신중이라 제일 순한맛으로 시켰어요.

매운맛이 맛있을거 같았지만..

임신중이니 순한거 먹겠다며 순한맛으로 시켰어요.

보통맛도 괜찮을 거 같지만..

혹시 보통맛이라도 매울까봐.. 꾹 참았네요.

 오!! 그런데 개봉하고 보니

저 붉은양념이 맵진 않을까 살짝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치킨이며 떡이며 양념이 잘 베겨있어서..

맛은 있어보였어요.

 맛을 보았는데요.

음~ 양념색이 저렇게 빨개보였는데도 불구하고...

전혀 맵지않았어요.

순한맛인데도 새빨게서 매워보였는데..

매운맛이 전혀전혀 없어서...

오히려 실망했다고나 할까요.

이렇게 순한맛일줄이야!!!!

하지만 양념도 잘 발라주시고...

잘 구워져서 고기도 부드럽고...

일단 맛은 좋았어요.

전 뼈있는걸로 시켰는데 숯불에 잘 구워졌는지..

살이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양념자체도 맛있고 숯불향도 좋고,

오랜만에 시켜먹었는데 실패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만 아쉬운건 순한맛이라 매운맛이 전혀

조금도 안느껴져서 조금 아쉬웠다고나 할까요.

보통맛이라면 정말 맛있게 먹었을듯 싶어요.

이 정도면 아이도 먹을 수 있을거 같아서...

가족끼리 먹는다면 순한맛도 좋겠네요.

하지만 어른들은 순한맛말고

보통맛이상이 좋을듯한 그런맛이었습니다.

300x250